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잇메이트 슬라이스 닭가슴살

잇메이트 슬라이스 닭가슴살

안녕하세요~ 하우리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용하는 닭가슴살...벌써 4번째로 바꿔버린 닭가슴살인데 저도 이녀석을 마지막으로 다른녀석으로 갈아탈려구요ㅎㅎㅎ>< 다음은 미트리소고기 입니다ㅎㅎ

 

 

4가지맛..

크..일단 맛은잇메이트 슬라이스 닭가슴살 맛은 총 4가지로 되어있어요!

바베큐,스테이크,로제,토마토 맛으로 되어있답니다ㅎㅎ 그냥 저같은 헬린이 에게는 신세계 입니다...

앞전에 먹었던 닭가슴살도 나름 먹을만했는데 몇달동안 똑같은걸 먹을려고하니까 미친듯이 질리더라고요...

무맛,훈제,슬라이드,스테이크 이런식으로 길을 걸어왔습니다ㅋㅋㅋㅋ 잇메이트 슬라이스 닭가슴살 은 그냥 부드러워요..

ㅠㅠ닭냄새도 거의 안나고 진짜 맛있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처음엔 4셋트로 혼합 되어있는걸 2개월 동안 시켰더니 로스트가 제일 맛있더라구요...그래서 3개월간 먹다가..이젠 바꿀때가 된거같아서ㅋㅋㅋ

 

 

헤헷~ 실물입니다~! 저는 이맛만 3개월 동안 먹고있답니다...원래는 하루1개씩 먹기시작했는데 지금은

전체적으로 체중을 늘린다고...하루3개이상은 먹자 했는데 토할거같습니다 진심;;ㅋㅋㅋㅋ

 

 

이런식으로도 즐겁게 먹을려고 노력중ㅋㅋㅋㅋㅋㅋ토할거같아요 진짜 ㅇㅅㅇ

근데 어쩔수없는게 성분 표를 봐도 너무 잘뽑아 놔서..

 

토마토맛 성분표

 

스테이크맛 성분표

 

바베큐맛 성분표

 

 

로스트바베큐 성분표

 

크...어떻게 봐도 맛을내는 제품이기 때문에 나트륨이 맛있게 들어가 있네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봐도 탄수화물대비 단백질 함량이 로스트가 젤 많습니다 ㅋㅋㅋ 괜히 뿌듯하네요 ㅋㅋ

 

개당 150g 이며 가격은 

10팩 : 19,900원 

20팩 : 37,800원

30팩 : 53,700원

입니다! 아주 맛있는 닭찌찌를 찾고있다면 저는 요녀석을 추천해드립니다! 배송비는 당연히 공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