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리뷰

슈퍼비 rap legend2

슈퍼비 rap legend2

안녕하세요~ 하우리뷰 입니다! 오랜만에 앨범 리뷰를 하게되네요ㅠㅠ

그동안 블로그의 방향성때문에 정말 고된시간이었습니닼ㅋㅋㅋ

오늘은 래퍼 슈퍼비의 최근 정규앨범 rap legend2...듣다가 꽂혀버려서 바로 리뷰 조지기로했습니다

물론 이포스팅내용은 저희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제가 정답이 아니라 단지 의견을 말하는거니! 선비충은 곧바로 손절......

.

.

.

.

rap legend2

와우!!!! 옛날에는 슈퍼비하면 그냥 빡센랩 그렇게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힙합 노래를 들어보면 

비트퀄리티가 장난아닙니다..정말 외국의 영향을 많이 받는거같네요 외국느낌이 많이 나는 느낌도많고요!

저는 정말 외국 느낌이 나는 비트를 정말 좋아합니다ㅎㅎ 국내느낌이랑 외국느낌이랑 거리적인 면이 엄청나게 좁아지고 있음을 실감하구있고요!

.

.

.

.

.

.

앨범 커버디자인 부터 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래를 듣기전에 앨범표지를 보고 노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약간은 유추할수있을거같다? 그런기분을 좀받긴합니다!

바탕이 빨간색에 우측하단엔 전설의동물 용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전설"을 표현하고싶은겁니다.

그리고 좌측 상단에 폰트스타일 마저 약간의 옛날 느낌나는 폰트의 느낌인거같습니다!

보이는거 그대로 "rap legend2" 워후! 레전드1은 이미 냈고요!

.

.

.

.

.

.

트랙리스트

와 퍼비형ㅋㅋㅋㅋ우리들의 귀를 찢어버릴 트랙들이 너무많네요..살..려주3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슈퍼비를 그렇게 좋아하진않았고 그냥 앨범하나 나올때마다 들어보는 래퍼들중 한분입니다!

그런데...제작년부터 나온 앨범 퀄리티가 장난아니더라구요..그냥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음악이라서 

눈이 아주가버렸습니다. 진짜 천재인듯 ㄹㅇ...

.

.

.

.

.

이젠 타이틀 노래를 듣고 제생각을 정말 간단하게 표현해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

.

.

 

떠나야 :  비트부터지립니다 아마 이미 더러워진 힙합씬을 자기가 떠나야한다 라는 뜻을 말하는거같습니다.

처음부터 이길을 걷는것을 믿어주는 사람과 비판하는 사람으로 나눠지는데 비판하는 사람에게는

결국 이까지왔다 라는표현과 옛시절을 회상하면서 자기자신이 지금보다 더 성장할것이라는 뜻을 가지고있는거같아요.

 

MUDBOY : 진흙,비난,욕설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아마 옛날시절이나 최근에 자신을 싫어하고 비판하는 사람들에게 보란듯이 말하고 자신은 훨씬거 높이 올라갈것이다. 현실적으로 이미 이뤄낸것과 이제부터 더 많은 것을 이뤄낼테니 지켜보라는것같습니다!

.

.

.

.

.

암튼 오랜만에 앨범 포스팅을 했네요ㅎㅎ 힙합을 엄청 사랑하는 사람이라 음악을 듣고 이것을 들려주고싶은사람의

입장이 되어서 전달할려고하니 재미있긴한데 조금은 표현이 서로 다르지않을까 걱정이되네요

그래도 이건 저의 생각이니 자유롭게 말해보았습니다ㅎㅎ

오늘도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https://cobr.kr/Bto1U

 

하우리뷰

맛집/카페/여행/제품/운동 등 다양...

cob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