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선충전기 FOR LG

무선충전기 FOR LG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왔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몇일전부터 살려고했었던 무선충전기를 열심히 눈팅하다가

오래 생각하기싫어서 그냥 쿠팡에서 질러버렸지뭡니까ㅎㅎ

 

FOR LG

무선충전기 FOR LG 박스사진이에요! 블랙이랑 화이트 둘중 고민했는데 그냥 깔끔한색을 좋아해서 화이트로 했답니다!

뒷면도 한번 볼까요?

.

.

.

.

.

뒷면

음..그냥 쓰면되겠네요?ㅎㅎㅎ(넘어가버리기)

 

 

 

 

 

 

 

실물

자~ 실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ㅎㅎ 아기자기하게 여성분들 파우치? 그런크기와 모양입니다! 완전 귀엽죠?ㅋㅋ 

화이트로 사길 잘한거같아요~

색감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좋은거같아요!

 

 

 

 

허걱~ c타입으로 꽂아야 하네요....보통 5핀이라고 하셔가지고...안보고산거긴 한데..제잘못이쥬....

그래도 선으로 충전하다보면 선이 고장나고 휘어져서 자주케이블을 구매했는데..이건 그냥 선을 건드리지 않으니까

앞으로는 그럴일이 없겠군요ㅋㅋㅋㅋㅋ

 

 

 

 

연결

자 연결을 해주시면 이렇게 파란불로 나옵니다!  충전 안할때는 이렇게 무드등으로 쓰시면 되구요! 폰을 올리게되면 

무드등이 초록색으로 바뀌게 된답니다! 은은하게 색이 보이네요ㅎㅎ

.

.

.

다만 아쉬운점이있다면 제품이 고속충전이 된다고 적혀있었는데 유선으로 충전하는거보다 20분정도 느리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충전이 급하지않은 상황이 일상이라면 구매해도 좋을거같습니다!

역시 제품은 꾸빵에서!

 

색상 : 블랙, 화이트

가격 : 6110따리

발열 : 없음

 

생기고 나니까 엄청 활용을 많이 하는거같아요! 무드등 용으로 쓰기도했고 가끔씩 충전기선 인식이 안되서 충전을 못한적고있었는데 무선충전기를 그럴 걱정도없고...너무 좋은거같네요 

 

 

 

 

 

 

 

https://cobr.kr/Bto1U

 

하우리뷰

맛집/카페/여행/제품/운동 등 다양...

cobr.kr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30) 2020.05.04
html css 시작하기  (32) 2020.05.04
네이버 검색로봇  (37) 2020.05.02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70) 2020.05.01
티스토리 사이트맵 생성  (51) 202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