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태원 킹클럽, 실시간 검색 이태원 집단감염

이태원 킹클럽, 실시간 검색이태원 킹클럽, 실시간 검색 이태원 집단감염

하우리뷰입니다. 현재 이태원이 실시간 검색어로 몇일간 잡혀있더군요.

한번 기사를 공유해서 주위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했는데...점점 상황이 않좋네요.

.

.

.

오늘 5월 9일 인천시에 따르면 이태원 클럽에서 비롯된 확진자는 부평구 20대 외 4명이 추가돼 모두 6명이라고 하네요...

인천 97번 확진자 A(21세) 씨는 5월 2~3일, 5일에 이태원 킹클럽을 방문, 8일 확진 인천시의원료원으로 이송.

.

.

A씨의 누나 B(28)씨는 이태원 클럽을 가지않았고 가족인 A씨 접촉자로 되어 부평구 보건소에서 검사결과

인천98번째 확진 되었다네요

.

.

진짜 심각해진게 A-B순으로 감염되었고 A씨와 댄스연습장에서 만난C(26)씨도 확진이되었습다..후

.

.

.

A씨 동선이 서울~인천 이동이었고 마스크를 거의 안썻다고 하네요 ㅁㅊ;;;

.

.

상황이 안좋은데 마스크를 쓰지않고 이동했다는 자체가 이해가 안됩니다

마스크를 안쓴동안에 의료진들한테 미안한 마음은 가졌을까요?

이태원 킹클럽, 실시간 검색 이태원 집단감염.

 

--------------이렇게----------------

뉴스를 보고 제가 간략하게 요약해봤습니다

밑에 제가 정보를 얻었던 뉴스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링크로..ㅠㅠ

.

.

출처 :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AKR20200509020251065?input=1195m

 

이태원 클럽 간 인천 20대들 확진 꼬리 물어…오늘 4명 추가(종합) | 연합뉴스

이태원 클럽 간 인천 20대들 확진 꼬리 물어…오늘 4명 추가(종합), 강종구기자, 사회뉴스 (송고시간 2020-05-09 12:30)

www.yna.co.kr

 

 

 

 

하우리뷰

맛집/카페/여행/제품/운동 등 다양...

www.cob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