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랭킹 닭컴 잇메이트

랭킹 닭컴 랭킹 닭컴 잇메이트

안녕하세요~ 하우리뷰 입니다 오늘은 제가 항상 이용하는곳! 바로 랭킹닭컴 입니다.

잇 메이트

항상 눈이 돌아가지고 "이번엔 맛있는 닭가슴살이 없을까" 라는 생각으로 항상 구매욕부 뿜뿜 시키는곳이죠..

제가 또 입맛이 초딩같아서 금방 질려버리고..진짜 버티면서 먹은거같아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3개월동안 먹었다가 패키지 버전이 있길래 눈팅만 할려고했더만...

그냥 구매 flex 해버렸지 뭡니까~

.

.

.

.

.

도착

와우~! 진짜 착한가격이었습니다~! 21종의 닭가슴살이 29,900 원... 미친거죠그냥 바로 삽니다ㅋㅋ

맛있는 만큼 비싼게 있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지 말입니다..ㅋㅋ

당연히 맛대비 단백질 함량이 24g이상입니다~ 하지만 지방량은 좀 차이나 나지만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

.

.

.

.

잇메이트

훈제맛,마늘맛,청양고추맛,카레맛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맛은 먹으면 편의점에서 파는 소시지랑 똑,,,같아욬ㅋㅋㅋ

 

저도 먹으면서 놀랬습니다...

 

탄수화물 : 평균 3g 이상

단백질 : 평균 30g 이상

지방 : 딱 2g

 

 

 

 

 

 

 

잇메이트

크...볶음밥 

김치맛,갈비맛,버섯맛

솔직치 김치,갈비는 좋은데 제가 원래 버섯을 싫어하거든요..

근데 걱정하며 먹었는데 왜걱정했는지 모르겠삼...졸맛탱이에옄ㅋㅋ

 

탄수화물 : 평균 40g 이상

단백질 : 20g 이상

지방 : 평균 4g이상

엄청나네요...

 

 

 

 

 

 

 

 

 

 

 

d잇메이트

오리지날맛,고추맛,마늘맛

와,,,진짜 먹는거 마다 감탄해요여러분...저진짜 입맛이 까다로운데

거부감 1도없이 모든제품이 넘어가네욬ㅋ

 

탄수화물 : 12g이상

 

단백질 : 20g이상

 

지방 : 4g이상

 

 

 

 

 

 

 

 

 

 

 

 

 

잇메이트

오리지널,마늘,고추맛

이것도 닭가슴살을 조각내서 만들고 스팀으로 기름이 쫙~

빼버린거네요! 그냥 믿고 먹었죠?크.. 질리지않는맛..

 

탄수화물 : 3g이상

 

단백질 : 23g이상

 

지방 : 2g이상

 

 

 

 

 

 

 

 

 

 

 

 

 

 

잇메이트

토마토로제,스테이크,바베큐,로스트핫바베큐

 

크...이거 3개월동안 이용해서 슬슬질린다 해서 패키지세트로 넘어간건데 반갑네요ㅋㅋㅋㅋㅋ휴...그래도 맛이 신기하고 주위에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탄수화물 : 12g이상

 

단백질 : 30g이상

 

지방 : 3g이상

 

 

 

 

 

 

 

 

 

 

 

 

 

잇메이트

오리지널,저염훈제,마늘,할라피뇨

ㅋㅋㅋ와워 원래 닭찌찌 모양 그대로 나오는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근데 역시나는 진짜네요 비린내 안납니다 정말다행임,,그래도

원래 이렇게 먹고 아무맛없이 먹어야 진퉁인데...저는 입맛이..안되네요

 

탄수화물 : 1g이하

 

단백질 : 25g이상

 

지방 : 2g이상

 

 

 

 

 

 

 

 

 

 

 

자 이렇게해서 한번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다들 운동을 소홀히 하시면안됩니당ㅠㅠ

다들 파이팅이고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https://cobr.kr/Bto1U

 

하우리뷰

맛집/카페/여행/제품/운동 등 다양...

cob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