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누 다크로스트 미니, 아메리카노 블랙

카누 다크로스트 미니, 아메리카노 블랙.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다.

역시 아침엔 아메리카노죠?ㅎㅎ

저는 요즘 새벽에 일어나서 운동을 가기때문에 카페인 없이는 운동이 안됩니다ㅠㅠ

그래두 정해진 용량안에서만 먹기 때문에! 괜찮습니다ㅎㅎ

.

.

.

이것저것 진짜 많이 사봤어요..갈아놓은 원두를 사서 추출해 마시기도했죠...ㅋㅋ

그리고는 더팬티 카페에서 콜드브루 500짜리를 사서 먹기도했답니다..

결국 추출도 귀찮고 500은 양이 작아서 그냥 먹기도편하고 쓴맛이 인정적이어서

카누를 2박스 넘게 사용중ㅎㅎ

.

.

.

ㅋㅋㅋ휴 그냥 또 질렀습니다 맛도 좋고 해서 그냥 계속해서 할인 이벤트 할때마다 지르는거 같네요ㅎㅎ

ㅋㅋㅋㅋ저는 약간 제가먹는 식품들이 몇개 안남아 있는걸 못봅니다..그전에 미리 채워놔야되영

막상다먹어서 없어지면 쫌 불안해서 미리미리 사놓는편입니다ㅎㅎ

보통 한~ 두통 남으면 바로 사러갑니다ㅎㅎ

.

.

.

자 이렇게 뜯어보면 한통에 30개의 티가 들어있습니다ㅎㅎ

저는 운동가기전에 3개 정도 타서 먹습니다ㅎㅎ 진짜 중요한게 물의양인데...

진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1개 기준으로 종이컵 물양은 반컵만 타서 먹는겁니다ㅎㅎ

게다가 다크로스트라서 진한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

.

.

진짜 에소프레소는 궁금해서 기계뽑아서 먹었는데 죽을뻔했구요

살고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ㅋㅋㅋ

.

.

.

귀여운녀석...이렇게 생겼답니다ㅋㅋㅋ

3g? 정도인데 제가 커피를 또 컴포즈를 정말 좋아합니다...

제가 원두를 컴포즈원두 갈려져있는걸 구해볼려고...자주가는 컴포즈 사장님께 안파냐고 물어보니...

못판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맛이 비슷한거같은 카누...ㅋㅋ

.

.

.

그래도 컴포즈의 맛은 못따라 가네여...컴포즈가 향이 더 오래가는 기분.

카누는 향은 짧은 대신 맛의 임팩트가 큰거같아요...아메리카노 때문에 카페 알바도 해보고싶었거든요ㅋㅋㅋ

.

.

.

아무튼! 오늘도 저는 커피를 마시면서 글을 쓰네요ㅎㅎ

.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