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디홀릭다우트리스

바디홀릭다우트리스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당 오늘은 제가 홈플안에있는 올리브영에서 바디 미스트를 너무 신중하게 고르다가 다른제품을 뿌려봤는데 이거에 딱 꽂혀서 바로 질러버렸지 뭡니까...

 

 

 

바디홀릭다우트리스

바로 바디홀릭다우트리스 라는 제품입니다ㅎㅎ 많이 홍보 하고있더라구요!

 

 

 

바디홀릭다우트리스 ㅠㅠ어쩔수없이 솔로는 이런걸 미리 준비해둬야 되지않겠습니까...마음을 흔들어 놓을향기ㅋㅋㅋㅋ

참된 얼굴만 준비 되면 저런건 필요없을테지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3가지 향기 있더라구요!

 

 

 

 

 

이건 제가샀던 향이고요! 갠적으로 이게 젤좋습니다~ 바디홀릭다우트리스 나머지 향도 궁금하신분들도 올립영 가서 한번 맡아보셔요! 왜 제가 이걸 극추했는지 이해하실겁니다ㅋㅋㅋㅋ

 

 

 

 

음 이건 마치 남자 스킨냄새가 강하다고할까요??ㅋㅋㅋㅋ저는 갠적으로 별로 없음요

 

 

 

 

 

자...이것도 뭐 솔직히말해서 미세한 담배 베긴냄새?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다 필요없고

파란색이 짜세에요 ㅋㅋㅋㅋㅋ진짜 솔직하죠?

전 거짓말몬해영~

 

 

 

짜잔ㅋㅋㅋㅋ 바디홀릭다우트리스 진짜 바로 질렀어요~ 가격은 10,900원 입니다.

음 제가산건 뭔가 강다니엘의 클린 웜코튼? 아시나요? 진짜 그향이랑 비슷한거같더라구요! 냄새짱좋아영

지속력은 한 2~3시간 정도 가는거같네요ㅋㅋㅋ 뭐...바디미스트니까 어쩔수없죠 ㅋㅋㅋㅋ

오늘도 홈플러스 가서 하루종일 쇼핑에 flex 해버렸습니다 개꿀띄...내역을 보니까 약간 슬프네요ㅋㅋ

 

 

요즘 향기가 비슷한 섬유향수도 생기고해서 섬유향수는 냄새도 오래안가잖아여 그래서 향수로 갈아탈려고했는데...

옛날에는 향수를 많이 썻지만 요즘은 거의 섬유향수만 쓰네요ㅋㅋㅋㅋ 조만간 좋은향수 GET해서 살려구요 ㅎㅎ

코에 예민해서ㅎㅎ 냄새가 정말 좋지않으면 바로 거르거든요 진짜 향수로 고민은 안하는거같아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70) 2020.05.01
티스토리 사이트맵 생성  (51) 2020.04.30
html css  (28) 2020.04.27
braket 브라켓 에디터  (44) 2020.04.26
당근마켓 후기  (59) 2020.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