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braket 브라켓 에디터

braket 브라켓 에디터 안녕하세요~ 하우리뷰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ㅋㅋㅋ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2주가 되어가네요ㅋㅋㅋㅋ(한달넘은줄)

오늘은 braket이라는 에디터를 소개할려고합니다!

braket은 웹사이트를 만들기위해 html & css & java 라는 컴퓨터 언어를 사용해서 코딩으로

사이트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보시는것처럼 구글에다가 braket이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사실 이거는 공부용이라고 해도 무방하죠...

몇몇회사들은 아직 이 프로그램으로 쓴다고도 하네요!ㅎㅎ 그럼 이제 부터 braket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음ㅎㅎ 오랜만에 켜보는 프로그램 이군요~!

 

우선 우측에 있는 것부터 설명드리자면 위에서부터 실시간으로 결과 확인하기 입니다~ 엄청 편하죠 저런게 없으면

일일이 저장하고 상태를 봐야되기때문에 매우귀찮습니다...두번째는 스킨설정 및 편의기능을 위한 스토어(?) 입니다!

간단한 단축기를 다운로드를 받아서 진행 할수도있고! 글자색 변경도 가능합니다~!

 

두번째 스토어를 누르게되면~!

스토어 처럼 나오는데 검색창에다가 구글에서 찾은 좋은 스킨들을 그대로 검색해서 설치하게되면 적용이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건 요렇게 3가지입니다~! 처음 html5 css3 를 시작한다면 정말 메모장을 이용해서 일일이 타이핑 하는걸 정말 추천합니다..처음부터 편하게 단축기를써서 자동완성에 적응이 되면 버릇이 나빠지고 왜 틀렸는지도 모르거든요... 그러니 정말 처음 입문이면 메모장을 열도록 하세요ㅡ.ㅡ

ㅎㅎ처음엔 어렵지만 적응을하고나면 할맛이날거에요~! 왜냐면 결과물이 바로바로 보이기 때문에

성과도 있고 쾌감도 있거든요ㅠ 제가 웹디자인 & 웹퍼블리셔 과정을 6개월동안 해왔기때문에 저는 나름 만족을 하지만결국 취업은 다른 쪽으로 하게되었답니다...흑흑이걸 정말 노력해서 얻었기때문에 언젠간 써먹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회사일 하면서 이쪽으로도 손놓지 않고 꾸준히 공부 해볼생각이에요~!

 

정보가 필요하시면 제 티스토리 방문하셔서 정보를 얻어 가도록 하세요ㅎㅎ 

그럼 오늘도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요즘 바람이 너무 차네요ㅠㅠ

건강조심하시구 좋은 일만 꾸욱~! 감사합니다

 

다음은 html & css & jquery & javascript가 무엇인지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홀릭다우트리스  (36) 2020.04.29
html css  (28) 2020.04.27
당근마켓 후기  (59) 2020.04.25
마켓 컬리 미미네 떡볶이  (29) 2020.04.22
에어프라이어 냉동생지  (63) 202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