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당근마켓 후기

당근마켓 후기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당!

오늘은 당근마켓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려고해요 요즘 유x브 나 인x타그램 페2스북에서도 광고가 자주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눈팅을 해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 평소에 아이쇼핑을 좋아하는 저라서 

사고싶은데 가격이너무 빡센건 거의 중고나라,번개장터,헬로마켓 에서 많이 이용하거든요! 더군다나 택배거래는 예전에

에어팟 사기당해서....고생을한적이있어 택배를 안하고싶습니다ㅠㅠ...(죽이고싶어용)

당근마켓은 동네 근처만 볼수있게 해놓았더라구요 크흠..위에 3개 사이트도 동네로 설정할수있지만요ㅎㅎ

하지만 광고가....이끄는대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ㅋㅋㅋㅋ

 

 

크흡...물건들이 엄청 많이 올라오는군요! 쫌 고가의 물건을 사고싶다면 중고로 사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ㅎㅎ

하지만 택배거래는 진짜...무섭습니다 사람이 한번 사기를 당하니까 무서워서 직거래를 무조건해야된다 라는 고정관념을 갖게되네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중고거래하면서 택배를 많이했거든요...하 자꾸 이얘기 하니까 1년전에 에어팟 사기당했던 기억이;;(사건은 종결되고 저는 돈도 못받았답니다^^ 이게 현실인듯해요 그사람은 벌금만 물고 끝.).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훌쩍).

 

요즘제가 눈여겨 보고있는것! 닌.텐.도.스.위.치 뚜둔!! 매장에 가보니까 요즘 구하기도 힘들하고 하네요 스위치 자체가 생산이 안되고 지금은 추첨을 해서 몇천대를 준다했는데 응모한사람이 50만명인가 그렇대여 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말듣고

바로 포기하고 중고로 사는게 나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번 당근마켓에 검색을 해볼까요?

 

 

ㅠㅠ그냥 라이트 파는 분도 많네여...저는 큰화면화 여러 기능을 사용할수있는 라이트보단 스위치를 사고싶어서 ㅇㅅㅇ

가게 사장님도 스위치를 추천하시더라구요~ 최근에 만들어진 제품이면 정말 좋겠지만 아쉽네여ㅠㅠ

3년뒤에 독립을 할예정인데 투룸으로 이사를 가서 방하나는 플스전용 방으로 만들고싶어요.,..

티비는 진짜 미친듯이 큰걸로 사서 딱! 불끄고 딱! 뒤에는 네온사인 딱! 생각만해도 게임중독 올거같은데 ㅋㅋㅋㅋ

그냥 설렙니다 ㅇㅅㅇ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결론 : 다들 똑같은 마켓일뿐이네여 더 많은 매물 찾고싶으면 여러개 중고어플 깔아서 하는게 좋을거같아여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ml css  (28) 2020.04.27
braket 브라켓 에디터  (44) 2020.04.26
마켓 컬리 미미네 떡볶이  (29) 2020.04.22
에어프라이어 냉동생지  (63) 2020.04.21
세부패키지여행 후기3  (48) 2020.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