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켓 컬리 미미네 떡볶이

마켓 컬리 미미네 떡볶이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당~!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마켓 "마켓 컬리" 에 대해서 홍보쫌 찢을려고 합니다ㅎㅎ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곳이라서

아는분이 연락와서 자기 추천인 등록하면 혜택이 있다고 해서 걍 가입했써여;;

(저는 추천인 안올릴겁니다람쥐...)

쿠빵의 로켓프레쉬 처럼 마켓컬리에서 주문하면 새벽에 도착합니다ㅋㅋㅋㅋ요즘 배송빠른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그만큼 너무 좋은 시스템인듯....휴

마켓 컬리

짜잔~! 웹디자인 전공자로써 페이지가 엄청 이쁩니다! 쿠빵은 어지럽...ㅋㅋ쿠빵은 pc로 잘안들어가고 모바일로 들어가여ㅎㅎ

슬슬 배가 고프군요....하 이놈의 배는 쉬줄을 모르나봅니다 항상 블로거님들 포스팅볼때마다 배가 고파져요...다들 맛있는거 엄청 드시고계신데 그냥 부럽습니다 아무튼 이제 픽을해볼까영

 

 

 

내사랑 떡볶이

그냥 떡볶이만 검색했는데 143건이 나와여;; 여기서 또 고민의 시작입니다ㅋㅋ 멈출줄 모르는 그의 질주...

그냥 고민하기 싫어서 첫번째로 나온 미미네 떡볶이를 픽~ 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새벽도착 ㅋㅋㅋ

기대하고 눈감고 뜬 다음날 띵동거리네요 ㅎㅎ 즐거운 마음으로 택배를 받고 바로 뜯엇쥬~

 

 

 

ㅋㅋㅋㅋ삼삼삼 세가지맛을 질렀습니다...먹을거에는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의 모습...대단합니다

 

저는 이로써 떡볶이를....ㅎㅎ 먹고싶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밤에 보는 분께는 죄송합니다...(긁쩍^_^)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요새 집에만 거의 있다보니 나가서 먹는 일이 적어졌어요..그래도 무언가를 만들어먹는건 정말 즐거운일인거같아요

설겆이가 귀찮긴하지만요...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네요 안그래도 코로나때매 콜록거리기 눈치보이는데 다들 관리 잘하시구요! 전여기서 200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aket 브라켓 에디터  (44) 2020.04.26
당근마켓 후기  (59) 2020.04.25
에어프라이어 냉동생지  (63) 2020.04.21
세부패키지여행 후기3  (48) 2020.04.19
세부패키지여행 후기2  (26)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