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부패키지여행 후기3

세부패키지여행 후기3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다~! 세부여행 포스팅이 생각보다 길어져서 3화까지 진행을하네요ㅠㅠ

덕분에 오랜만에 추억도 회상하면서 다시한번 세부여행을 가고싶다는 생각이 깊어집니다...

2화에서 본것처럼 저희는 술을 마시고 이제 이동을할려고했습니다!

알콜 드라이버;;

이제 이동을하는데 지프차를 카풀식으로해서 이동을했는데 저기 보이는 청년...저희는 다 탑을승해서 저친구가 안타고저희만 이동을 하고있길래 '그는 어디있니?' 라고 물어봤더니 오토바이를 타고올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순간 진짜 놀라서 '술을 먹고 운전하면안되' 라는 말을 하는 동시에 옆에서 실실 웃고있는 사람이 저희를 쳐다보고있더라구요;; 크...계속 소리쳤습니다ㅋㅋㅋㅋㅋ "he is alcohol driver!!"ㅋㅋㅋ아 다들 웃으면서 가는데 저만 불안해서 계속 쳐다봤습니다ㅠㅠ 엄청 걱정되더라구요...저때가 새벽 1시쯤이었답니다....더군다나 더큰일인 건 약 2~3시간뒤에 

고래상어 오슬롭 투어가 예약 되어서 호텔앞까지 카풀이 와서 새벽3시반까지 준비해야했는데...잠은 뭐...다잤죠...

네..저희는 잠 못자고 새벽까지 호텔에서 버티다가 차가 오고나서 엄청 꿀잠을 잤습니다...차안에서는 술냄새도 같이...

 

 

 

하...그렇게 차타고 3시간정도 자고 눈을 뜨니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더군요 동시에 머리도 아팠어요ㅠㅠ

앉아있는 상태에서 잘려고하니 그자체가 고문이었습니다....근데 아름다운 도시의 새벽바다의 모습은 정신을 맑게 해주었답니다ㅎㅎ!

 

 

이때가 아침 7시였답니다...살짝 춥긴했지만 고래도 봤네요ㅎㅎ 고래 영상까지 보여드리고싶었는데....

그냥 파일로 올라가서...올리지 못한게 너무 아쉬울뿐이네요ㅠㅠ! 재미있게 오슬롭 투어를 마치고 다음 일정으로 출바알

 

 

출출할때쯤 식당에 예약을 해놔서 바로 허겁지겁 먹었어요ㅋㅋㅋ 이곳이 제일 마음에든 이유는 밥이...무한리필ㅋㅋㅋㅋ

그냥 미친듯이 시킨 기억이 있네요ㅎㅎ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밥먹으면서 저희끼리 사진을 찍고있는데 갑자기 화면상으로 종업원이 뒤에서 어슬렁거리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거 있지말고 와서 사진한장 박읍시다 하고 같이 사진박았네요ㅎㅎ

그냥 이런 자유로운 문화가 저한테는 되게 신선하고 한국에서는 보지못한 것들이 외국에서 일상적으로 이뤄진다고 생각하니까 매우신기했어요!

 

여행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여행을 갔다오면서 느낀점이 정말많아요 저한테는 생에 첫 해외여행이기도한데

그전까지는 여행에대한 두려움이 정말 강했는데 막상 오니까 그런것도 전혀없고 언어도 안통할까봐 걱정도 많이했는데

아는 단어만 뱉어도 아 소통이 가능해서 정말 ....좋았습니다ㅠㅠ 다음에 갈때는 영어 공부를 더 빡세게 해서 간지나게 소통을 하고싶다라는 생각이 정말 큽니다~! 암튼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밑에 링크도 구경 부탁드릴게요~! 요즘 돈버는 웹브라우저를 추천받았는데 괜찮더라구요~!

 

코브라 브라우저에서 제 티스토리를 들어갑거니다! 조만간 코브라 브라우저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합니다~!

https://cobr.kr/Bto1U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aket 브라켓 에디터  (44) 2020.04.26
당근마켓 후기  (59) 2020.04.25
마켓 컬리 미미네 떡볶이  (29) 2020.04.22
에어프라이어 냉동생지  (63) 2020.04.21
세부패키지여행 후기2  (26)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