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스토리 구글 노출 네이버 노출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다 전에 티스토리를 네이버노출 시키는 과정에 대해서 설명 드렸는데요.

힘든부분이 있엇지만 어느정도 네이버도 유입이 되는걸 제눈으로 확인해보니까

정말 해놓길 잘한거같아요~!

.

.

.

조금과정이 길긴하지만...

혹시나! 네이버 노출은 안하시고 오신분들은! 밑에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약간 길긴하지만...하고나면 성취감..ㅎㅎ알죠?

.

.

.

일단 해놓는거랑 안해놓는 차이는 엄청나더라구요~! 진짜 사회적이슈를 쓸때는 네이버에서 유입이 엄청 들어오는걸

확인이 되더라구요..ㅋㅋ앞으로도 사회적이슈를 써볼까 생각중입니다.ㅎㅎ

.

.

귀찮으시더라도 밑에 링크들어가셔서 네이버 노출도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안녕하세용~! 지난 포스팅엔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첫단계! 사이트맵을 생성하는걸로 시작을했습니다 오늘은 쪼매길지만 최대한 간단...하게는 하지만ㅋㅋㅋㅋ이해하기��

howreview.tistory.com

자 그러면 우리는 구글 노출로 계속 가보겠습니다.

구글은 네이버보단 훨씬 쉽고...ㅎㅎ간편해서 너무좋은거같은데요

그냥 10분도 안걸릴거같네요ㅎㅎ

.

.

.

시작합니당

아래의 링크로 들어오세요

 

Google Search Console

Search Console 도구와 보고서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검색 트래픽 및 실적을 측정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Google 검색결과에서 사이트가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search.google.com

https://search.google.com/search-console/about?hl=ko

그럼 이화면이 뜰건데요~!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

.

.

.

 

이렇게 티스토리 링크를 오른쪽~! URL접두에 복붙해서 계속 눌러주세요~!

.

.

.

이렇게 내려보면 메타 태그로 되어있는 부분은 전부 복사해줍니다~!

.

.

.

그러고는 전에했던 본인 티스토리 관리자- 들어가서 스킨편집 아시죠?HTML/CSS수정부분이요

자 스킨편집으로 들어가줍니다.

.

.

.

 HTML편집부분으로 들어가서~!

<HEAD></HEAD>사이에 저 태그를 넣어주시고 <!--구글노출--> 이렇게 꼭 써주세요~! 헷갈리지 않게하기위함입니다

<!--내용--> 이거는 주석이라고 합니다~! 실제홈페이지상으로는 보이지않지만 개발자들사이에서 설명을 해주기위해

개발자프로그램을 써야지 보이는 부분이라고 볼수있습니다~!

.

.

.

이로써

확인이 되었음을 알수있는데요~! 꼭! HTML스킨편집할땐 다하셨으면 꼭꼮꼮 적용 눌러주세요ㅋㅋㅋ저처럼 안하다간...

나중에 애드센드 신청할때...엄청 늦게걸리고...승인안난다고 하더라구요 하하..저의실수입니다ㅠㅠ

확인은 못했는데 어쩌다 보니 저 태그가 없어진걸 알고 신경안썻거든요..ㅠㅠ 후회되네여..

.

.

.

아무튼 티스토리 도전하시는 분들은 한번 후회없이 1일1포스팅 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ㅎㅎ

.

.

.

같이 수익내서 읏샤읏샤 해보자구용~! 이만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obr.kr/Bto1U

 

하우리뷰

맛집/카페/여행/제품/운동 등 다양...

cob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