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에드센스 승인 신청 및 조건

안녕하세요~ 하우리뷰입니다!

오늘은 구글 에드센스 티스토리 에드센스 승인 신청 및 조건에대해서 써볼려고합니다!

.

.

.

엄청 쉬우니 금방 따라오실겁니다!

 

우선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기위해서는 먼저 티스토리를 가입해주세용!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이렇게 티스토리에 입장하시면 가입할수있는 창이뜬답니다!

이제 계정을 만드셨거나 있으시면 계정의 링크(주소)를 복사해주세요~!

 

아래의 구글애드센스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을 할때 복사한 티스토리 링크를 넣어주시면되는데요!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링크로 들어가게되면 집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우편번호를 입력해주시고(한글로 입력해줘야합니다)

.

.

.

 

 

 

 

이런창이 뜨게되는데요 당황스러워도...침착하게 행동했습니다ㅋㅋㅋ

저기 보이시는 앤드센스 코드를 복사 해주십셔~!

그리고 티스토리 "관리자"로 들어가주세요

html편집창으로 다들 들어가셔야합니다!

메인의 맽밑 "관리자" -> 좌측의 꾸믹기 카테고리의 "스킨편집" -> 우측의 html 편집 으로 들어가시면되는데요!

.

.

.

 

반드시 <head>와 </head>사이에 넣어주세요!ㅎㅎ 안그럼 아예 오류떠서 블로그자체가 고장날수도ㅎㅎ...

아까 복사한코드를 붙여넣고 꼭! 적용눌어주셔야합니다ㅠㅠ

.

.

.

코드확인은 바로 완료되는데요!

최대 2주정도 승인시간이 걸리게되는데요, 빠르신분들은 하루만에 되기도합니다ㅠㅠ저는 지금 1차때 떨어지고 

지금2차 대기중입니다.

.

.

.

이제는 티스토리의구글 에드센스 티스토리 에드센스 승인 신청 및 조건

그중에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

.

네이버 보다 좋은점이있냐고요?

당연히...저는 네이버에 블로그가 억단위로 존재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중에서 블로그를 가지고 돈을 돈다고생각해보시죠..암담할겁니다.

.

.

솔직히 몇년전만해도 네이버블로그 하기가 쉬워졌지만 올해 네이버의 로직변동으로인해

광고유사성 글을 올리는 순간 블로그는 차단당하고 방문자수도 급격하게 떨어진답니다..

네이버는 ai기능이없어서 사람이 직접 판단하고 작업을 한다고합니다

물론 구글은 애초부터 광고바다였기때문에...후후 그래서 애드센스도있는거구요!

.

.

.

아무튼 저도 몇달전만해도 네이버 최적화 블로그를 식별해서 광고주와 이어주는 쉽게말해 알선사업을 했던사람으로써

요즘 정말 안좋은 상황이라고 표현할수있습니다.

.

.

.

그냥 개인적으로 저는 광고글은 받는대신에 광고성 느낌이나는 글을 올려야 한다는 상황이라면 유도리있게 내가 간것처럼 쓰시면될거같습니다!

.

.

.

마지막으로는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조건은 정확하진않고...정도 들은 소문이라...

포스팅당 글수1000차 이상, 복붙x, 꾸준한포스팅 보통 15이상정도?

어쨋든 방문자수도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

.

.

요즘 코로나때문에 승인도 잘 안나고 있는 추세라고하니...참담하네요!

암튼 우리모두 파이팅해보자구요!

 

cobr.kr/Bto1U

 

하우리뷰

맛집/카페/여행/제품/운동 등 다양...

cobr.kr